A Secret Weapon For 호치민 가라오케 2024 9월
베트남 – 호치민
일하는 친구들에게 빠따질 막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기 때문에 가게 매상은 잘 올려줍니다.
위와 같은 소식이 들리고 있는 바 아직은 안심할 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택시건 그랩이건 절대로 기사가 내 소지품, 지갑, 현금에 손을 못대게 해야 하며, 다소 신경을 쓰고 이용해야 합니다.
천고마비 한국의 가을 날씨와 함께, 베트남 호치민 역시 여행하기 좋은 시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앞서 응안하 블로그로도 언급했지만, 호치민 시가 공식적으로 에어비앤비 금지를 공표하지 않았고, 각 아파트 들이 개별적으로 공지를 현관에 붙인 경우도 있으나, 에어비앤비로 인기 있던 아파트들이 전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에어비앤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가게인 오딧세이가 위험한 단속의 중심에 있다고 얘기들을 하는 이유는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소녀시대는 손님이 퇴장하시면 꽁가이는 본연의 업무를 다 본 것이기 때문에 퇴근시키겠다 라는 기조를 메인으로 한다고 합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정시 퇴근 시스템은 넘버원과 더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전부터 로컬 가라오케에서 시행하던 시스템 그대로라고 보면 됩니다.
고로 다음 단속이 있었는데 잡혀간 관계자들 모두 벌금등으로 풀려났다거나 아주 약하게 넘어갔다는 소식이 들린다거나
아직까지 잘 알려진 방법은 아니기때문에 모르시는 분들도 간혹 계신데 영어나 한국어는 안되고 베트남어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불편함과 위험성 또한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만약 website 숏타임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비교적 숙소와 가까운 곳이 더 좋을거란 말씀 드립니다.